나혜미 에릭 결혼 나이차이 화보 궁금증?

 

나혜미 해피투게더 출근길 화제

오늘 오전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 4 녹화를 위해 나혜미가 출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해피투게더 시즌4 녹화의 게스트는 임예진, 유이, 나혜미, 정재순, 박성훈이 참석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본방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나혜미 에릭 나이차이 궁금증

지난 2014년 신화의 에릭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나혜미는 3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2017년 결혼에 골인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혜미 에릭 나이차이는 띠동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나혜미 나이는 1991년 생으로 올해 29살 이고 에릭 나이는 1979년 생 으로 올해 41세 입니다. 

 

 

 


나혜미 에릭 결혼 전 에피소드

앞서 해피투게더 시즌 3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나혜미는 지난 방송에서 에릭과의 결혼 전 에피소드를 털어 놓았는데요, 에릭의 프로포즈는 그렇게 로맨틱 하진 않았다고 고백하면서 웃음을 자아내었습니다. 

 

 

 


나혜미 에릭 프로포즈 방법은?

나혜미는 에릭과의 결혼 전 결혼을 앞두고 복잡한 머리를 식힐 겸 여행을 떠났고 여행지에서 사소한 일로 자꾸 토닥대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에릭이 말도 없이 밖으로 나가버려서 황당하였다고 밝혔는데요 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에릭이 카드를 써놓아서 프로포즈를  할 것이라는 예감이 들어 화보 촬영 처럼 드레스를 입고 밖으로 나가니 모래사장에서 에릭이 꽃다발을 들고 서 있었다며 프로포즈를 회상하였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