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매니저 심정수 에즈라 밀러 인종차별 인터뷰

 

수현 매니저 심정수 매니저 경력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에 출연한 할리웃 여배우 수현과 그의 매니저 심정수의 일상이 공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현은 어벤져스에 출연하면서 우리나라 팬들에게 많이 알려졌고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연기생활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수현은 주로 한국에서 살고 있고 해외에는 작품을 할 때만 잠깐 나갔다 들어오신다며 지금 분당에 거주중이라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수현 에즈라 밀러 친분 과시 우정 투어

배우 수현은 얼마전 자신의 SNS에 에즈라 밀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면서 친분을 과시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피드를 보면 에즈라 밀러가 서울로 여행을 왔고 수현과 함께 한식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 되었는데요, 이 사진에서 에즈라 밀러는 김치를 물고 기념 사진을 촬영 하였습니다. 또한 에즈라 밀러와 라인 프렌즈샵을 방문하는등 친한 사이임을 인증 하였는데요 수현과 에즈라 밀러는 '신비한 동물들과 드린델왈드의 범죄'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수현 인종차별 인터뷰 기자의 사과

한편 배우 수현은 얼마전 일종차별 인터뷰를 하여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자아 냈는데요, 수현을 인터뷰한 키얼스티 플라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수현을 인터뷰 하면서 인종차별적 발언을 하였던 것을 공개 사과 하였습니다. 인종 차별의 내용은 영어권 국가에서는 백인이 동양인의 영어에 대하여 칭찬을 하거나 영어를 할 줄 아냐고 물어보는 행위가 인종 차별적 행동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수현 국내외 일정 모두 담당하는 매니저 심정수

한국과 해외 활동을 활발하게 병행중인 수현은 해외 활동시에도 외국 매니저를 고용 하지 않고 한국에서 자신을 돕고 있는 매니저 심정수와 함께 해외 일정을 소화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유는 문호가 다르기 때문에 업무상 혼선이 올 것 같아서 라고 말하였는데요 수현 매니저 심정수는 전지현등 톱스타를 매니지먼트한 경험이 많은 매니저 이기 때문에 수현의 국외 일정 역시 차질 없이 잘 도와준다고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