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아버지 나이 가족사 인스타그램

 

김충재 나혼자 산다 자취방에 방문한신 어머니

나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꽃미남 후배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방송인 김충재가 자신의 일상을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하면서 가족사를 고백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나혼자 산다 에서는 김충재 집에 방문한 어머니의 모습을 방영하였습니다.

 

 

 


김충재 아버지 가족사 공개

김충재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아버지에 대한 기억은 많지 않다고 가족사를 고백하였다고 하는데요, 김충재가 4살 때 쯤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동생이 태어나기 2달전 쯤 어머니가 만삭이였을 때 돌아가셨다고 밝히면서 안타까움을 자아 내었습니다. 방송이 끝난 직후 김충재 인스타그램 에서 어머니께 항상 존경하고 사랑한다고 밝히며 많은 네티즌들을 감동케 하였습니다.

 

 

 


김충재 나이 인스타그램 동생 프로필

나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후배로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방송인 김충재 그의 나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김충재 남동생 역시 훈남으로 알려졌는데요 음악을 하는 것 을 꿈꾸는 동생이라고 소개 하였습니다.

 

 

 


김충재 키 콘서트 논란을 딛고

김충재는 얼마전 홍역을 치른 적이 있습니다. 샤이니 키 단독 콘서트에서 어두운 공연장에서 밝은 불빛의 태블릿pc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리면 많은 팬들에게 관람 매너 지적을 받았는데요, 그러한 지적에 자신의 sns를 통해 사과의 메시지를 전하였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