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결혼 남편 직업 프로필 나이는?

 

이정현 결혼 갑작스러운 발표

이정현이 오늘 자신의 SNS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금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데요, 자신의 SNS를 통해 "영원히 일만을 사랑 할 것 같안던 저인데, 부족한 자신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는 글 과 함께 결혼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이정현 남편 직업 프로필 나이 궁금증

많은 팬들은 이정현의 예비 남편의 직업과 나이 그리고 프로필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실텐데요, 이정현의 소속사는 남편은 현재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 재직중이며 이정현 보다 세살 연하의 성실하고 자상한 품성을 지니고 있는 분 이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이정현의 나이는 1980년생 으로 올해 나이 40세 이며 예비남편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의 대학병원 전문의로 알려졌습니다.

 

 

 


이정현 결혼식 날짜와 장소 시간은?

이정현은 결혼 날짜를 4월 7일이라고 밝혔는데요 예비 남편이 일반인인 만큼 장소와 시간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진 않았습니다. 아마도 일반인인 남편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치뤄질것 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결혼식 장소와 시간이 알려지면 포스팅을 통해 다시 한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혼자 산다 출연 고사했던 이정현

이정현은 꾸준하게 나혼자 산다 섭외가 들어왔던 것 으로 알려졌습니다. 예비 남편과의 연애 때문에 출연을 고사 한 것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정현 성격 자체가 예능을 워낙 못하는 성격 이기 때문에 출연할 자신이 없었다고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