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로 다운방법과 권장사양 알아보자

라그나로크 제로가 드디어 지난 11월 출시 되었습니다. 지난 11월 부터 지금까지 5번의 업데이트를 걸쳐 더욱 완성도 높은 PC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라그나로크 제로 다운로드 설치 방법과 권장사양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그나노크 제로는 11월 출시되어 출기초기 서버 불안정으로 접속이 잘 안되어 많은 게이머들의 원성이 많았던 게임인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많은 동시 접속자로 불미스러운일이 발생 한것 같습니다. 한달이 지난 지금은 이제 그런 상황이 일어나지 않기에 더욱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라그나노크 제로 다운 방법

PC게임인 라그나노크 제로는 설치법이 매우 간단 합니다.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게임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아 살치 하실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http://roz.gnjoy.com/pds/download.asp

 

라그나로크 제로 다운로드를 받으셨다면 설치하기 전 먼저 내 PC에서 플레이 할수 있는지 권장사양을 먼저 체크해보시는 것 도 나쁘지 않겠죠?

 

|라그나로크 제로 다운 권장사양

라그나로크 제로는 사양이 높지 않은 PC라도 무리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는 가벼운 게임입니다.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살펴보시면 그리 높지 않은 PC사양을 권장사양으로 고지 하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라크나로크 제로 다운 및 설치 완료하셨다면 재미있게 게임 플레이 하시면서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