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verify login 이슈확인과 개선방법

정식 버전 출시이후 더욱 많은 유저가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몇일전엔 전세계 동시 접속자가 300만명을 넘어섰다라는 기사를 봤는데요 한번 게임을 해보면 헤어나올수 없는 재미로 빠른 속도로 유저가 늘고있는 요즘 가장 인기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이라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여러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인데요 팀웍이 중요하기 때문에 온라인상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할 경우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유저는 "디스코드"라는 음성채팅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팀원들간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설치를 하고 계신데요, 디스코드 설치후 디스코드 verify login 메시지가 나왔을때 문제점을 해결하는 법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디스코드 verify login 메시지 문제 해결법

디스로드 설치후 커뮤니케이션을 원할하게 하면서 게임을 잘 즐기고 있는 도중 New Login Location detected Plese Check Your E-mail 이라는 메시지가 뜨시는분들이 간혹 있으신것 같더라구요. 이 문제는 "디스코드 접속 위치가 바뀌었으니 가입시 입력했던 너의 이메일을 확인해 봐"

라는 뜻 인데요 간단하게 디스코드 가입시 기입했던 이메일을 확인해 보면 해결할수 있는 문제 입니다. 

 

 

 

대부분의 유저가 이러한 현상을 겪는 이유는 게임을 한PC에서만 플레이 하는 유저가 아닐 경우 인데요 집에서도 디스코드를 사용하고 PC방에서 디스코드를 새롭게 접속하게 되면 디스코드 verify login 메시지를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디스코드 verify login 해결방법

해결방법은 의외로 정말 간단한데요 가입시 등록했던 이메일을 확인하시면 너의 로그인 위치가 바뀌었으니 너가 맞는시 확인하는거다 만약 너가 로그인 한게 아니라면 얼른 비밀번호를 바꾸길 바란다 라는 메일이 도착해 있을꺼에요~ 간단하게 내가 맞다고 인증만 해주면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요즘 너무 재미있게 하고있는 배틀그라운드, 디스코드를 이용하여 팀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면서 재미있게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