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니 다또아 사건 팩트정리 사과문

이제 10개월 쯤 지난 일이 되었네요 뷰티유튜버 예니 다또아 사건이 일어나고 유튜버 예니가 사과영상을 올린후 활동을 중지하는 사건이 일어났었죠. 복합적인 이슈가 동시 다발적으로 팬사이에서 이슈가 되면서 유튜버 활동을 중지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가장 큰 논란거리는 역시 예니 다또아 사건이라고 불리는 방송 모방 이슈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1인 크리에디터로써 독창적인 방송을 하셨어야 했으나 유튜버 다또아와 유튜버 한별의 방송을 표절하였다라는 의혹이 있었습니다. 1인 크리에디터 에겐 큰 치명타였던 이슈 였습니다.

 

 

|예니 다또아 사건 방송 표절 논란

 

유튜버 예니는 방송을 잠시 쉬기로 결정하고 20분이 넘는 사과 영상을 업로드 하며 팬분들께 사과영상을 올렸는데요 10개월이 지난 오늘 까지도 그 영상의 댓글에는 예니를 비난하는 댓글고 많이 달리고 있는 상황 입니다. 

 

 

지금 이슈가 되고있는 댓글 내용은 계정을 탈퇴하라는 댓글과 방송을 쉬면서 유튜브 광고수익은 가져가는 구조를 만들어 놓고 방송을 쉬고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많은 비난을 받고 있는듯 합니다.

 

|예니 다또아 사건과 jyj 사생 사건

또 하나의 큰 이슈는 jyj 준수의 미용샾에 다니면서 아티스트에게 피해를 준 사건 인데요 우연히 알게된 숙소를 생방도중 발설하고 콘서트 의상 및 헤어스타일을 스포 하면서 많은 비난을 받았던 사건 이였습니다.

 

 

많은 논란으로 유튜버 예니 다또아 사건 사과 영상을 올리고 10개월이 지난 지금도 방송에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예니의 사과문 전문을 업로드 하겠습니다.

 

 

|뷰티유튜버 예니 사과영상 전문

 

 

 

 

 

 

 

 

 

더욱 자세한 사과문 영상 확인은 유튜버 예니 채널에 접속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