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돔n브로 수익 세력인증

뜨겁다 못해 엄청난 투기 과열의 장으로 변질해버린 가상화폐 시장. 내년 2018년 부터는 정부차원에서 강력한 대책을 세울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한 가운데 가상화폐 투자로 큰 돈을 벌게된 bj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웨돔n브로" 라는 닉네임으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중인 bj인데요, 생방송으로 투자 상황을 실시간으로 인증해 주고있어 그의 어마어마한 수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웨돔n브로는 가상화폐 투자를 오랫동안 한 것이 아닌 지난 6월 자본금 400만원을 갖고 코인원에서 투자를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400만원으로 투자하여 1억원으로 투자성공을 한뒤 빗썸에 이어 업비트에서 현재 자산이 총 30여억원에 육박하는 어마어마한 가상화폐 투자의 귀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웨돔n브로 수익인증

실시간으로 웨돔n브로의 투자 코인을 따라 투자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생겨났고 웨돔n브로를 따라 투자하면서 수익을 낸 시청자도 있지만 투자에 실패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면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큰 돈을 움직이는 웨돔n브로를 따라서 투자하는건 소액을 투자하는 투자자와 방법이 맞지 않는듯 하구요

 

 

웨돔n브로는 bj를 따라 투자를 하다가는 큰 실패를 할수 있다고 분명히 경고를 하고 있습니다. 절대 투자는 본인의 100% 판단과 확신에 의거하여 투자를 해야 할듯 합니다.

 

|웨돔n브로 작전세력 논란

가상화폐 시장에서 큰 금액을 움직이는 거물급 투자자인 웨돔n브로, 투자금이 많기 때문에 어느정도 본인이 의도하는 바로 시장 상황을 만들고 있다는 가상화폐 세력논란이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400만원으로 시작하여 6개월 동안 어마어마한 수익을 이루어낸 웨돔n브로. 방송을 보면서 어느정도 투자의 참고자료로 사용하시는건 무관하지만 맹신하고 똑같이 따라하다가는 큰 실패를 할수도 있으니 꼭 투자는 본인의 100% 확신으로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모두 건승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