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 파티 뜻

요즘 트롯트계의 가장 핫한 곡을 꼽자면 단연 떠오르는 음악이 있죠. 바로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실텐데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춤으로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즘 가장 핫한 트롯트이기도 합니다. 어린 아이들도 춤을 정말 많이 따라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모르 파티 뜻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아 보려고 하는데요 무슨 뜻 인지도 모르고 따라 부르는 것 보다는 최소한 아모르 파티 뜻을 인지하고 따라 부르면 가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이 많이 따라하는 음악이기도 하니 아이들에게 무슨 뜻인지 말해 주는 것 도 중요한 부분 인것 같구요.

 

|아모르 파티 뜻?

 

 

아모르파티는 라틴어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단어 입니다. 사랑 LOVE 를 뜻하는 아모르 Amor 과 운명을 뜻하는 Fate가 합쳐졌는데요 뜻을 직역해 보면 운명을 사랑하라 즉 자신의 운명을 사랑하라는 뜻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가수 김연자씨는 1974년에 데뷔한 가수인데요 저도 이 곡 아모르파티가 유명해 지기전엔 알지 못하는 가수였지만 지금은 많은 대중들이 알고있는 대표적인 트롯트 가수 이기도 합니다. 음악 하나로 어찌보면 인생 역전을 시켰다라고도 생각할수 있겠네요.

 

 

아모르파티의 탄생 비화를 들어봐도 김연자씨 가수 인생의 찬가를 만들겠다라는 생각으로 탄생을 했다고 하는데요 아모르 파티 뜻 처럼 자기 인생을 사랑한 김연자씨의 아모르파티 성공이 정말 잘 된 일이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정말 좋은 뜻을 같고있는 라틴어 아모르 파티 뜻 처럼 모두 자신의 운명과 인생을 사랑하면서 하루하루 더욱 간절하고 소중하게 그리고 열심히 보내는 자세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내 운명은 소중하니깐 그정도 노력은 당연한거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