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만나는 하얀거탑 몇부작 다시보기

가끔 재미있게 봤던 예전 드라마를 다시 볼수 있는 기회가 생길때마다 챙겨 보고 있었는데요 얼마전 mbc에서 다시만나는 하얀거탑을 UHD화질로 재방영을 하면서 매주 월요일 화요일 꼬박꼬박 본방사수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시만나는 하얀거탑 몇부작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볼까 하는데요 지난 2주간 방송을 본 시청자라면 1부에 30분씩 하루에 2부씩 방송을 하였기 때문에 다시만나는 하얀거탑 몇부작인지 언제까지 방송을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 오늘은 방송 정보와 다시보기 정보를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시만나는 하얀거탑 몇부작?

 

 

다시만나는 하얀거탑은 총 20부작으로 방영되는 미니시리즈 입니다. 다만 1회 분량의 내용을 요약하여 30분씩 짧게 하루 2부씩 방영을 하고 있는데요 요약을 해서 인지 예전 보다 극 전개가 빠름을 느끼셨을 꺼에요.

 

 

방송 일정을 보면 2018년 1월 22일 방송을 시작하여 3월 9일까지 방송될 예정인데요 월, 화, 수, 목 일주일에 4일을 하루에 2회씩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제 예상 대로라면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기간에는 방송을 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다시만나는 하얀거탑을 재미있게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예전 드라마를 보는 것 같지 않은 느낌을 주는 것은 아무래도 UHD 화질이 큰 몫을 하였다고 생각 합니다. 너무 생생한 화질을 구현한것 같아 부담스럽기 까지 한 느낌 입니다.

 

 

 

다시만나는 하얀거탑 리마스터드는 총 20부작으로 다시 방영될 예정이오니 옛 추억을 기억하면서 재미있게 시청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꼭 시청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