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소니 a9 크리스탈 지민 도쿄 여행

정국과 지민의 일본 도쿄 여행 브이로그가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둘만의 여행에서 정국이 동영상을 촬영한 카메라가 영상 중간중간 노출되어 정국 소니 a9 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국이 촬영에 사용한 카메라인 소니 a9은 휴대가 편한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중 하이엔드급에 속하는 고가의 카메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국 소니 a9은 3840x2160 4k 촬영이 가능하여 많은 유튜버들이 사용하는 기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정국 소니 a9 일상 브이로그

 

 

정국 지민 도쿄 일상 브이로그를 촬영한 정국의 카메라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영상을 보았는데요 물론 정국 소니 a9 카메라 화질도 중요하지만 배경음악과 적절한 효과등 영상 편집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정국 지민 도쿄 여행에 소니 a9 주인이 정국이다보니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대부분은 지민이 출연을 많이 합니다. 정국이 영상 및 사진을 촬영하는 취미가 있는것 같네요.

 

 

영상 마지막 엔딩을 확인하면 정국이 기획 및 촬영 편집까지 하였고 출연은 지민이 하였다라고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이걸 정말 정국 본인 혼자 영상 편집을 완료하였다면 편집 실력이 수준급이라 생각 되네요.

 

 

 

 

마지막으로 정국 크리스탈 열애설에 관한 진실을 알아봤는데요 네x트 판 게시판에 업로드된 조작된 사진 정국 크리스탈 키스신 루머로 인해 열애설이 확산된 내용임을 확인하였습니다. 둘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