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전소민 첫 드라마 여주인공 다시보기

인기가 시들어가는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을 살린 허당 여배우 전소민, 그녀의 첫 주연 드라마 크로스가 1월 29일 어제부터 방송이 시작 되었습니다. 런닝맨의 이미지가 강하여 드라마 몰입이 좀 걱정스러웠지만 그런 걱정을 이제 안해도 될 것 같네요.

 

 

의학 드라마이면서 복수를 위해 의술을 이용하는 의학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소재 자체가 굿닥터의 소재였던 서전트증후군을 앓고 있는 의사의 이야기 이기 때문에 조금은 식상할꺼라는 예상이였지만 전 그렇게 생각하고 있진 않습니다.

 

|크로스 전소민 첫 드라마 여주연 다시보기

 

 

전소민의 크로스에서 극중 역할은 병원 장기이식센터를 담당하는 코디네이터 입니다. 원리 원칙대로 모든 일을 처리하는 그녀의 성격 때문에 병원사람들 그리고 아버지와의 마찰이 잦은 역할은 연기 한다고 하네요

 

 

 

의학드라마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재이기도 한데요 다시만나는 하얀거탑과 tvN에서 방송하는 크로스의 활약으로 앞으로 더욱 재미있는 의학 드라마가 방영 되었으면 하네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얼마전 방영하였던 병원선은 개인적으로는 실패한 의학드라마라고 생각 됩니다.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수 있겠지만 크로스와 같은 의학드라마를 선호하는 편 이구요 아마 저와 같은 취향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크로스는 꼭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크로스 전소민의 활약을 기대하면서 앞으로 방송될 드라마 꼭 본방사수를 지키면서 느꼇던 점은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과 공유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