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베 욕먹는이유 알아보겠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구걸BJ로 통하는 BJ브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게시판을 보다 보면 브베에 대해 안좋은 글을 올리시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궁금하여 검색을 조금 하다보니 생각보니 정말 많은 욕을 먹고 있었는데요 브베 욕먹는이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브베는 웹툰을 연재하였던 만화가 였다고 합니다. 브베의 본명은 한창석으로 알려져 있구요 1978년생 우리나라 나이로 41세라고 합니다. 브베는 아프리카 활동시절 방송에서 시청자와 싸우면서 까지 구걸을 하면서 별풍선을 번 bj로 유명하기도 하죠.

 

|브베 욕먹는이유 진짜이유는?

 

 

브베는 자극적인 영상과 욕을 난무해가며 방송을 하였기에 이에 거부감을 느낀 시청자들이 많은 욕을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입에 담기도 어려은 브베 人육치킨 편집 영상이 유명해지는등 방송 소재 자체가 일반인들은 이해하기 어려운 소재로 자극적인 영상을 만들어 돈을 벌고 있기 때문에 욕을 먹는다고 생각 합니다.

 

 

제가 처음 보고 경악하였던 人육치킨 사건은 사실이 아닌것 으로 밝혀 지긴 했으나 입에 담기도 어려운 너무 끔찍한 이슈여서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손이 좀 떨이기도 하네요. 만약 그랬다면 지금 브베는 사회가 아닌 자유가 보장되지 않은 곳에서 살고 있겠죠.

 

 

그 외에도 브베 욕먹는이유는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많이 나오는것 같은데요 대표적인 이슈르 꼽아보자면 브베 여중생사건, 브베 옥슬이 등 많은 이슈가 있다는것을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人육치킨 이슈로 인해 사법당국이 요주의 인물로 관리를 하고 있다라는 썰도 있으며 앞으로의 브베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