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꽃 이미숙 립스틱 메이크업 오늘이 마지막회

오늘 2월 3일 방영될 마지막회를 앞두고 최고 시청률 22.8%를 달성한 MBC 24부작 미니시리즈 돈꽃, 돈으로 얽히고 설킨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인데 오늘 종영한다고 하니 애청자의 한 사람으로써 굉장히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돈꽃에서 정말란역을 연기하며 카리스마를 뽐낸 여배우 이미숙, 여자도 반하게 만드는 카리스마를 뽐내는 연기를 선보여 주셨는데요 오늘은 카리스마에 큰 역할을 한 돈꽃 이미숙 립스틱,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돈꽃 이미숙 립스틱, 메이크업

 

 

돈꽃에서 이미숙 메이크업을 살펴보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하였습니다. 배우 자체 이미지가 카리스마가 있고 날카로운 이미지여서 메이크업과 패션을 고급스럽게 연출한것 같습니다.

 

 

돈꽃 이미숙 립스틱 컬러를 살펴보면 피부색과 비슷한 연한 누드톤 컬러에 아이라인을 부각시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느낄수 있도록 연출하였는데요 가장 궁금해하시는 립스틱 제품명은 "랑콤 압솔뤼 루즈 264" 를 사용 하였다고 합니다. 

 

 

단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원하신다면 돈꽃 이미숙 메이크업을 한번 따라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마직막회 방영을 앞두고 있는 돈꽃 마지막이라 아쉬운 마음이지만 돈꽃에 출연하였던 배우들 모두 다음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났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