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예권 호스트부모 가족 입양 팩트확인

세계적인 대한민국의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클래식 음악에 관심이 없어 선우예권에 대해 잘 모르셨던 분들도 얼마전부터 출연하고 있는 JTBC예능 프로그램인 이방인에 선우예권의 타향살이가 방영 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먼저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의 프로필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1989년生의 올해 나이 30세 이며 지난해 세계 4대 콩쿨인 반 클라이번 국제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을 찾이 하면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명성을 쌓았습니다.

 

|선우예권 호스트부모 가족 입양?

 

선우예권이 해외에서 이방인 생활을 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해지면서 어린시절 입양이 되었는지 호스트부모는 누구 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 오늘은 선우예권 호스트부모 가족 입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선우예권은 한국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평범한 삶을 살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시는 아버지와 전업 주부이신 어머니 그리고 누나 두명 5식구의 가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 선우예권이 피아노를 접하게된 계기는 두명의 누나가 피아노 학원을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음악가 집안이 아닌 평범한 가정이였기에 선우예권의 재능을 알아본것은 부모가 아닌 피아노 선생님이였는데요 선생님의 권유로 피아노 전공자의 길을 택한 선우예권은 국내에서 서울예고를 다니다 16세에 유학을 떠나면서 타향살이를 하였다고 합니다.

 

 

 

선우예권은 입양된것이 아닌 국내에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호스트부모라는 뜻은 세계를 누비며 공연하는 선우예권을 위해 현지인 가정인 호스트부모 가족이 있다고 합니다. 선우예권은 호스트부모에게도 각별함이 있음을 방송에서 내비쳤는데요 따뜻한 마음으로 어린 선우예권을 위해 보살펴준 호스트부모가 정말 따뜻하고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