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2.8 apk 다운로드 링크(minecraft apk download)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아케이드 게임을 꼽자면 단연 마인크래프트를 떠올리실텐데요 마인크래프트는 3차원적인 게임상의 공간에서 다양한 블록으로 유저가 원하는데로 모양으로 블록을 조립하면서 다양한 구조물과 작품을 가상 현실 세계에서 만들어 볼수 있는 게임입니다.

 

 

정해진것이 없이 유저 마음대로 블록을 통해 사물을 만들어볼수 있어 창의성 발달이 중요한 어린이들이 하면 좋은 게임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마인크래프트 PC버전과 지난 2011년 모바일용인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이 전격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2.8 apk 다운로드 링크

 

 

처음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버전이 출시 되었을때에는 소니 엑스페리아로만 즐길수 있도록 출시가 되었었다고 하는데요 이는 소니와의 단독 계약으로 출시 하였기 때문에 다른 모바일 운영체제로는 출시를 할수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니와의 독점 계약이 끝나고 안드로이드 버전인 마인크래프트 apk가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많은 모바일 유저 분들이 찾고 계신 버전인 마인크래프트 1.2.8 apk 다운로드 정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2.8 apk 다운로드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구요 다시 마인크래프트 게임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듯 이 게임은 아이들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부모님들이 자녀에게 권장하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게임을 처음 시작한다면 난이도 조절이 가능 하기 때문에 조절을 하여 처음엔 조금 쉽게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게임의 모드 역시 4가지의 모드를 설정 할수 있구요 각종 재료과 광물등 재료를 직접 채취하여 건물등을 건설하는 서바이벌 모드와, 기본적인 플레이는 서바이벌 모드와 흡사하지만 치트키를 쓸수 없고 난이도가 높은 하드코어 모드, 광물과 재료를 무한으로 쓸수있어 플레이가 쉬운 크리에이티브 모드, 전체적인 게임을 확인할수 있는 관전 모드로 나누어져 있다고 합니다. 

 

 

download

 

오랜시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케이드 게임 마인크래프트 1.2.8 apk 다운로드 받으시고 보다 창의적인 생각으로 여러가지를 직접 만들어 보면서 재미있는 게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