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패키지 106호 직업 쇼호스트 박채린 출연자

요즘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효리네민박2, 도시어부 나만따라와, 윤식당2등 프로그램 자체가 연출되지 않은 실제 상황인 예능이 인기가 많은데요 일반인 남녀가 모여 으로 3박 4일간 호텔에서 지내며 서로를 알아가고 커플이 되는 리얼 소개팅 예능 로맨스 패키지 출연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말이 일반인이지 출연자들의 직업을 살펴보면 입이 떡 벌어지는게 사실인것 같습니다.

 

 

 

로맨스 패지키를 시청하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눈길을 끌었던 참가자는 106호 였는데요 낯이 익은 페이스라서 로맨스 패키지 106 직업을 찾아봤는데 쇼호스트 박채린으로 채널을 돌리다 보면 현재 홈쇼핑에서 만날수 있는 쇼호스트 였습니다.

 

 

쇼호스트 박채린씨는 2016년 개최한 미스춘향 선발대회에서 진을 수상한 경력을 갖고 있으며 현재는 공영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밝힌 가장 최근 연애는 지난해 1월 까지 4년이 넘게 좋은 만남을 이어온 친구와 결별을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106인 쇼호스트 박채린씨는 어린시절엔 연기를 전공한 학생이였다고 하는데요 연극배우이며 연기자로 활동한건 중학교 2학년인 15세 부터 대학교 4학년까지 무려 10여년을 연극배우의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졸업 직전에 10여년을 해온 연기가 아닌 다른 길을 찾기위해 쇼호스트에 도전 하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쇼호스트 박채린을 검색해 보면 쇼호스트가 되기위해 아카데미를 다니면서 따로 열심히 준비하여 지금의 모습이 될수 있었다고 하네요.

 

 

로맨스 패키지 106호로 출연중인 쇼호스트 박채린씨는 적극적이고 밝은 성격으로 남자 출연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얼마전 방송분에선 남자 103호와 104호를 쇼호스트 박채린씨가 초청하여 티타임을 갖는 장면이 방영 되기도 하였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홈페이지에선 참가자들의 커플 매칭이 어떻게 끝날지 맞출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신청 기간이 2월 22일 내일 까지 이기 때문에 참가를 원하신다면 얼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하셔서 이벤트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로맨스 패키지 106호 쇼호스트 박채린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전개될 남여간의 썸과 커플 매칭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쇼호스트로써도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괜히 홈쇼핑에서 만나면 반가울듯 하네요.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