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이마 보형물 효리네민박2 이마성형 재수술?

지난 2010년부터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었던 소녀시대 윤아의 이마성형 의혹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당시 인기 있던 예능 프로그램 이였던 패밀리가 떳다에 출연하여 활짝 웃는 윤아의 이마가 부자연스러운 사진이 캡쳐되면서 윤아 이마 보형물 의혹이 처음 화제가 되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당시 이 사진은 많은 게시판에서 "윤아 이마가 너무 부자연스럽다", 심지어는 "징그럽다" 라는 반응이 있었던것이 사실인데요 얼마전 방영을 시작한 효리네민박2 다시보기를 보면 자연스러운 이마를 보여주고 있어 윤아 이미 보형물 재수술이 잘되었다라는 반응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논란은 그때 당시 "윤아는 이마 보형물을 넣은적이 없다" 라고 밝혀졌다고 하네요. 그 때에도 이마 보형물을 넣지 않았다면 지금 현재 효리네 민박2에 출연하고 있는 윤아 역시 이마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윤아는 이마가 예뻐서 인지 몰라도 효리네 민박에 출연할때 대부분 이마를 훤히 들어내는 스타일로 출연중인데요 인터넷 반응은 이마가 너무 예쁘다, 이마에 도대체 뭘 했길래 빛이 나냐 는등 이마가 예쁘다는 평이 대부분 입니다.

 

 

 

 

효리네 민박2에서 클로즈 업 된 모습에서도 보형물을 넣었다고 생각될만한 이물질 느낌은 전혀 없었구요 저 뿐만 아니라 뷰티 카페등 많은 분들고 보형물을 넣은 느낌은 나지 않는다는 의견이 대부분 입니다.

 

 

 

 

 

 

 

미모 리즈를 매일 경신하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 다음주 부터는 효리네 민박2에 박보검이 드디어 출연하는데요 민박집 알바 윤아와 박보검의 케미를 기대하면서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