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혜빈 몸매 리더 단발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모모랜드, 모모랜드의 리더 혜빈 몸매가 화제가 되어 알아 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9월호 남성잡지 맥심에 처음으로 모모랜드 혜빈 단독 화보가 공개 되었습니다.

 

 

 

 

맥심 화보에 공개된 모모랜드 혜빈 몸매를 보니 너무 말랐다라는 생각이 드는것이 사실 입니다. 여자 아이돌이기 때문에 데뷔 전 부터 혹독하게 식단조절과 운동을 통해 체중관리 하였다고 하는데요 본인은 살이 빠진 모습을 보면 더 못생겨 졌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모모랜드 리더인 혜빈은 멤버인 동생들을 잘 이끌고 있다는 평인데요 하지만 본인에게 물어봤더니 그냥 나이가 가장 많아서 리더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그룹 맏언니로써 동생들에게 요리도 많이 해주고 알뜰 살뜰 잘 챙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모모랜드 혜빈 위 사진은 혜빈이 가장 체중이 덜 나갈때 찍은 사진이라고 생각 되는데요 제가 봐도 너무 마른 모습 보다는 조금은 살이 찐 모습이 보기 좋아보이는것이 사실인듯 합니다.

 

 

 

 

혜빈의 취미로는 비디오 게임, PC 게임 가리지 않고 게임을 많이 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든어택, 테라 유저이며 PSP, 닌텐도DS도 즐긴다고 밝혔는데요 여자 아이돌이 게임 덕후 라는게 조금 의외이긴 하네요.

 

 

 

 

요즘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모모랜드 팬의 한사람 으로써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