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담률 강간 나이 크루 키 담배 팩트확인

정치계 문화계 법조계 등 사회적으로 미투 논란으로 성추행 성폭행 등 유명인들의 성범죄가 요즘엔 매일 새로운 이슈가 생겨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직은 미성년자 나이인 고등래퍼2에 출연중인 참가자 "오담률 강간" 이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에 검색이 되면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은 굉장히 예민한 사항이라 먼저 팩트부터 밝히겠습니다. 오담률 강간은 근거가 없는 루머로 밝혀졌고 이 단어가 검색어에 오른 이유를 찾아보니 "오담률이 비트를 강간하다" 라는 표현을 사용한 네티즌이 있어 검색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미성년자 신분으로 성범죄에 연루가 되었는가 하는 마음에 조사를 해 보았는데요 랩을 너무 잘한다는 칭찬의 의미로 "오담률 비트 강간"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였는데 너무 과격한 표현이고 요즘처럼 성범죄에 특히 예민할때는 적절하지 못한 표현인것 같습니다.

 

 

 

 

고등래퍼2에 출연중인 오담률의 나이는 2018년에 20살 성인이 되었습니다. 시즌2에 첫 출연한것이 아닌 고등래퍼 시즌1 에도 출연하였다는 사실은 많은 힙합팬들은 다 알고 있는 내용 이실껍니다. 

 

 

 

오담률의 소속 크루는 키프클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힙합 크루 키프클랜은 이번 시즌2에서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면서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크루 입니다. 하지만 제가 키프클랜의 멤버를 조사해 보았는데요 멤버를 살펴보면 오담률은 키프클랜 크루 멤버가 아닌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키프클랜의 멤버는 리더인 김윤호 랩네임 옌자민, 멤버 방재민 랩네임 에이몬드, 이병배 랩네임 빈첸, 배연서 랩네임 웹스터, 임수 랩네임 메이어수, 김민규 랩네임 영케이, 마지막 멤버인 김하온 랩네임 트래블러

 

 

 

키프클랜은 이렇게 8명의 멤버로 구성된 크루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혹시 제가 소개해드린 정보가 틀렸다면 저에게 정보를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에 출연중인 오담률의 키가 작다라는 반응이 있는데요 오담률의 키는 165cm정도로 알려졌으며 아직 20살 어리기 때문에 키가 더 클수 있을꺼라는 생각이지만 양홍원과의 영상 통화에서 담배를 무는 모습이 공개 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