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인 김생민 저격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 하였던 방송인 김생민. 안타깝게도 10여년전 같이 일하였던 스태프에게 해서는 안될 성추행을 저질렀던 사실이 밝혀지면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사건이 발생 하였습니다. 미투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을때부터 20년만에 얻은 인기가 한순간에 사라질꺼라는 불안감에 휩쌓였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만화가 윤서인의 김생민 저격 메시지를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비판을 해온 윤서인은 이번 김생민 미투 사건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내용을 살펴보면 그 동안 동료에게 커피한잔 사지 않는 짠돌이로 살면서 본인은 타워팰리스에 살며 벤츠 S클래스를 소유하고 있다라며 모순적인 모습이라 비판 하였습니다. 번만큼 많이 쓰는 도끼가 더 멋있는 것 같다며 번만큼 돈을 써야 경제가 돌아간다라는 요점으로 윤서인 김생민 저격을 하였네요.

 

 

 

 

 

 

윤서인 김생민 저격글을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면서 만화가 윤서인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자신이 왜 실검 1위에 등극하는지 모르겠다라는 피드를 올리며 다시한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생민을 향한 직설적인 저격으로 화제가 되어 갑자기 실검에 올라간것이 이해가 안간다는 반응이였습니다.

 

 

 

 

 

김생민을 좋아한 시청자들로써는 이번에 폭로된 미투로 인해 배신감을 느낀다라는 반응이 정말 많습니다. 성실하고 착한 이미지였던 김생민이였기에 팬들이 느끼는 충격은 배가 되었을꺼란 생각이 드는것이 사실 입니다.

 

 

 

 

 

 

정말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 이번에 폭로가 되었고 20년간 노력했던 그의 모습이 한순간에 모래성처럼 무너저 내리는것을 볼수 있는데요, 10여년전 스태프에게 하였던 성추행의 벌을 인생의 최전성기에 받게되어 본인의 상실감이 굉장히 클 것으로 생각되네요.

 

 

 

 

한가지 걱정이 되는 부분은 김생민씨야 죄를 저질럿으니 죗값이라 생각하면 되지만 그의 아내와 딸이 살아갈 세상이 걱정되는 것은 사실 입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딸 태린양이 출연하면서 전국민이 딸을 알게 되었는데 걱정이 되네요..

 

 

 

 

 

 

 

앞으로 또 어떤 미투가 터져나올지..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사회 기득권 구성원이 자신의 위치와 권력을 이용하여 약자에게 성희롱, 성추행, 성폭행 하는 사건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