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재 여친 자해 우울증 팩트확인

어제 방송된 고등래퍼2에서 역대급 무대를 보여준 출연자인 이병재(빈첸)이 방송이후 실시간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대를 직접 본방으로 보면서도 어린 친구가 어떻게 저런 가사를 썻으며 감정을 실어 랩을 할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굉장한 무대였는데요 오늘은 이병재 여친, 자해, 우울증 같은 이슈를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을 거듭할수록 고등래퍼2가 시작된후 예상 했던바와 같이 김하온과 이병재의 대결 구도가 성사 되면서 우승을 다투는 결승 무대까지 오르게 되었는데요 어제 보여준 이병재(빈첸)의 "탓"은 하고싶은 말을 모두 다 했다라는 느낌을 받았고 랩을 하는 본인 역시 울먹이면서 모든 감정 표현을 하였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비관적인 가사 내용을 랩으로 많이 표현하는 학생이라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이병재 정신건강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여친을 만나며 사랑을 하고 있으며 밝은 부분도 있기 때문에 자해, 우울증은 확인되지 않은 루머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넷에 공개된 이병재 여자친구와 대화를 나눈 카톡 내용을 살펴 보겠습니다.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사랑이"라고 저장된 프로필 사진 입니다. 이병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프로필 사진과 일치하기 때문에 이병재 여친과 대화를 나눈 카톡 캡쳐라는 증거가 되었구요.

 

 

 

 

 

 

얼굴은 나오지 않았지만 이병재가 입고있는 반팔 티셔츠에 소속클랜인 키프클랜의 로고가 사진에 찍혔고 여성으로 추청되는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인터넷을 통해 사진이 확산 되면서 이병재 여친에 존재에 많은 궁금증이 있는것이 사실 입니다.

 

 

 

 

 

 

 

마지막으로 결정적인 증거인 이병재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은 여성의 모습. 예쁜 외모의 소유자로써 이병재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었기에 이병재 여친 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이병재는 여친이 있는것은 맞지만 위 사진이 여친이라고 인정을 하진 않았기에 위 사진은 여친 일수도 있고 팬일수고 있다라는 점 입니다.

 

 

 

 

 

 

이병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병재 계정에 댓글을 남기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매니저와 함께 인스타그램 라방을 하면서 많이 유명해졌죠.

 

 

 

 

 

이제 고등래퍼2는 이병재의 우승이냐 김하온의 승리냐 마지막 방송만이 남아있는데요 지난해 방영된 쇼미더머니에서 우울랩의 대명사인 우원재는 우승을 하지 못했지만 이번만큼은 이병재의 우승으로 새로운 장르(?)의 승리를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