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 몽프레 문가비 남친 토크몬 열애 팩트확인

몇일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하루 종일 이슈가 된 모델 문가비. 그녀와 열애설이 제기된 프랑스 출신의 프로 모델이자 DJ인 윌리 몽프레가 함께 화제가 되어 오늘은 두 사람의 프로필과 열애설애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윌리 몽프레는 미국에서 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모델과 DJ 그리고 배우까지 정말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브랜드의 모델로도 활동을하며 특히 국내에선 2018 서울 패션위크에 열애설의 주인공인 문가비와 함께 무대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다음은 모델 문가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문가비의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 혼혈 한국인 아니면 교포라는 생각을 갖고 계신분들이 굉장히 많은것 같은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며 한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순도 100% 한국인 이라는 사실 입니다.

 

 

 

얼굴과 함께 정말 누구나 반할만한 완벽한 핫 바디를 갖고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혼혈이라는 오해를 많이 하실듯 한데요 본인 역시 국적, 혼혈에 대한 질문을 굉장히 많이 받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녀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윌리 몽프레와 함께 찍은 많은 사진을 업로드 하면서 자연스럽게 둘 사이의 열애설이 돌기 시작하였는데요, 모델 문가비는 윌리 몽프레와는 친한 친구 사이일뿐 몽프레 말고도 많은 외국인 친구들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둘다 모델인만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이라고 생각되네요. 세계적인 모델인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였다면 또 한쌍의 세기의 커플이 탄생 할 수 있었는데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문가비가 갑자기 하루종일 실검에 오르내린 이유는 토크몬에 출연하면서 인데요 TV 활동 보다는 SNS를 통해 많이 알려진 스타들이 토크쇼에 나와 이런 저런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 한 것 같습니다.

 

 

 

 

일단 윌리 몽프레 문가비 남친 은 사실이 아닌 것 으로 판명 되었으나 남녀 사이는 모르는법~ 

좋은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여 세기의 모델 커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