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비지니스석 비행기 좌석

주말 예능 시철률 상위권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MBC 나혼자산다 5주년 특집 제 3탄 238회가 지난 3월 30일 방영되었습니다. 지난 제 1탄 빅백의 승리, 제 2탄 동방신기 윤노윤호, 최강창민에 이은 특급 배우인 다니엘헤니의 무지개 회원들의 미국 LA 초대!! 예고편 부터 기대반 설렘반으로 기다렸는데요

 

 

 

 

지난해 4주년 특집 당시 무지개 회원들은 제주도 촬영으로 제주도에... 다니엘헤니는 상암동 MBC를 방문하면서 서로 다른 스케쥴로 만남이 성사되지 못하여 무지개 여자 회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 내었던것이 기억납니다. 제주도 펜션 마당에 펼쳐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다이엘헤니 로부터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라는 말을 남기며 상암동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었죠..

 

 

 

 

 

 

그렇게 나혼자산다 4주년 특집을 너무나 재미있었지만 아쉽게 시청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 5주년 나혼자산다 LA특집 편은 다니엘헤니로부터 감미로운 미소가 담긴 초대장으로 시작됩니다.

 

 

 

 

 

 

다니엘헤니와 함께 하는 천사의 도시 LA편은 시작부터 핑크빛 기운이 가득하였는데요, 곧 만나자는 다니엘... 다니엘헤니를 만나러 LA로 떠나는 무지개 회원들은 개성 넘치는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공항에서 부터 여행의 설렘을 가득 담아 웃음을 전해 주었습니다.

 

 

 

 

나혼자산다의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기안84가 먼저 출발을 하고, 뒤 이어 다른 비행기로 이시언이 혼자 출발을 하였는데요, 5주년 특집 답게 la 비행기 좌석은 이코노미석이 아닌 나혼자산다 비지니스석을 탑승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탑승준비를 알리는 전광판에는 무재개 회원들의 마음처럼 핑크로 표시된 비지니스석이 보여지고, 뒤이어 독립된 공간을 자랑하는 싱가포르항공의 넓은 비지니스석이 보여지는데요, 나혼자산다 팀은 착석과 동시에 항공사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메뉴판부터 정독하기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여행의 시작은 역시 알콜이 빠질수 없겠죠?? 웰컴 드링크와 함께 안주 메뉴도 골라보고, 나혼자산다 비지니스석 에서의 여유를 한껏 부려보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그려졌습니다.

 

 

 

 

 

이번 5주년 특집은 다니엘헤니와 LA의 풍경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와 또 다른 많은 시청자들은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사실 공개전에 촬영된 특집이라 LA에서 어땟을지 궁금해 했었는데요. 무엇보다 나혼자산다 비지니스석에서 사랑스런 커플의 꽁냥꽁냥 했던 사실이 이번 특집을 통해 여과 없이 보여주었는데 이런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해 주었습니다.

 

 

 

 

 

 

 

 

싱가포르항공의 넓은 비지니스석 에서의 한혜진과 전현무의 눈빛교환, 둘만의 신호등 촬영 당시 비밀연애를 즐기고 있던 두 사람의 모습이기에, 열애를 공개한 이후 방송된 촬영분을 더욱 재미있기 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