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규선 여친 반지 키 궁금하시죠?

요즘 가장 핫한 예능프로그램을 꼽자면 매니저들과 스타들간의 리얼한 일상 생활을 옅볼수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많은 출연자 중 스타와 가장 친한 매니저를 꼽자면 유병재와 그의 매니저 유규선을 꼽을수 있을듯 합니다.

 

 

 

 

 

 

유규선과 유병재 이 둘은 군대 선후임 사이로 처음 만나 지금까지 우정을 키워오고 있는 친구이자 현재 함께 일하고 있는 매니저 인데요 같이 동거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방송내내 유병재와 유규선은 특별한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병재가 뜨기전 변변치 못한 방송 출연으로 힘들어 할때 부터 유규선과 함께 하였다고 방송을 통해 밝혔는데요 유규선 여친 집에 유병재와 얻혀 살 당시 형의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라는 것을 알면서도 유규선 여친 집에서 쫒겨날까봐 모르는 척 했다라는 일화는 이제 유명하죠~

 

 

 

 

 

 

 

그만큼 힘들 시절을 함께 보낸 만큼 두 사람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 진 듯 하구요 전참시 방송전 종편 예능 프로그램인 타인의 취향에 출연한 두 사람은 유규선이 어머니 아프다고 거짓말을하고 여친과 제주도를 간 것을 폭로 하기도 하였습니다.

 

 

 

 

보면 볼수록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커럼 모든 것을 함께 하는것 같구요 둘의 우정이 가식적인 것이 아닌 진짜이기 때문에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모습들이 꾸미지 않은 진짜라는 것을 느끼게 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유규선은 유병재보다 패션 감각이 뛰어나고 반지같은 악세서리 매치를 잘 하는데요 무엇보다 키와 몸매역시 비율이 좋아 많은 팬들이 있는데요 팬클럽이 생긴 유규선인 만큼 조만간 연예계에 데뷔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