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에몽 트젠 설 에서 진실로

코스튬플레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마루에몽, 너무나 프리티한 외모와는 달리 육감적인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루에몽 트젠이라는 소문이 있어 오늘 포스팅 주제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루에몽은 1인 방송을 처음 시작할때엔 무명 코스튬플레이어 였다고 하는데요 방송 플랫폼을 옮기면서 많은 팬덤이 생겨나고 빠르게 팬들이 많아지면서 1인 방송 시청자가 빠르게 늘었다고 합니다.

 

|마루에몽 트젠 무엇이 진실인가?

1인 미디어 방송을 시작하면서 많은 남성팬을 확보하였고 팬들과 소통을 열심히 한 마루에몽은 남자들이 잘 아는 군대이야기 육군 복무신조 등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다면 알기 힘든 내용을 암기하고 있어 마루에몽 트젠설이 최초로 퍼지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귀여운 외모와 아주 여성스러운 몸매와는 달리 많은 애청자들 께서 마루에몽의 성격과 언변이 남자를 연상케 하는 느낌을 받아 마루에몽 트젠설은 겉잡을수 없이 빠르게 퍼져 나가고 마는데요

 

|마루에몽 트젠설 진실은 무엇인가?

방송을 진행하는 마루에몽의 성격 자체가 굉장히 털털한 성격이기 때문에 시청자와의 소통에서도 형 이라고 부르는등 마루에몽 트젠설은 본인이 어느정도 일조 하였다고 볼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유명 스티리머 마루에몽 트젠 설은 설 일뿐 남자가 아닌 생물학적 100% 여자임이 밝혀졌습니다.

더 이상 마루에몽 트젠 설 이 확산 되지 않기를 바라면서 마지막으로 마루에몽 1인 방송 주소 링크 남겨 두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twich.tv/maruemon101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