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혁 아버지 조폭 집안 성폭행 마약 구속

차주혁 아버지 조폭 집안 성폭행 마약 구속



오늘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이 마약 혐의로 구속이 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불과 10일전 대마초 흡연혐의로 1년 6개월 전 구속되어 만기 출소 하였지만 출소후 불과 10일만에 다시 마약을 하면서 다시 구속이 되면서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다시 구속되면서 차주혁 아버지 조폭 집안 성폭행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3억원대 고급 스포츠카를 타는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하면서 금수저 인증을 하였기에 그의 아버지에 대해서도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차주혁 아버지 조폭 설 은 강남일대의 유흥업소를 다수 운영하고 있기에 나왔는데요 어릴적부터 집안에 돈이 많았기 때문에 금수저로 유년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또 하나의 의혹은 바로 차주혁 성폭행 입니다. 지난 2010년 그룹 남녀공학 열혈강호로 데뷔 당시 네티즌이 자신의 친구를 강강한 사람이 아이돌로 데뷔 하였다는 글을 올리면서 차주혁을 지목하며 차주혁 성폭행이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각종 범죄로 처벌을 받고 있는 배우 차주혁은 이번엔 가중 처벌을 면치 못할것으로 예상되면서 큰 형량이 판결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올 3월 대마초 흡입혐의 4월 필로폰 투약과 밀수입 지난해 10월 음주운전 인사사고까지 이어지면서 각종 구설수에 오르내리고 있지만 sns에 술을 마시는 사진을 올리는 등 남다른 멘탈의 소유자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