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닷 직업 어부인가 랩퍼인가

국민 취미생활 1위인 낚시, 매니아들의 전유물이였던 낚시라는 주제를 예능으로 승화시킨 케이블TV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이크로닷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라면 마이크로닷 줄여서 마닷 직업이 유명한 랩퍼 라는 사실을 알고 계실텐데요 주 시청층인 4050세대에선 저 친구가 뭐하는 친구인가 하는 궁금증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마이크로닷 그대의 직업은 무엇인가? (마닷 직업)

 

마이크로닷은 1993년생으로 올해 25살의 청년인데요 연예계 뷔는 2006년 올블랙이라는 힙합듀오로 데뷔하였습니다. 올블랙의 또 다른 멤버는 지금은 너무나 유명한 랩퍼인 도끼로 알려져있죠

 

마이크로닷의 본업은 낚시인이 아닌 랩퍼인데요 데뷔후 활동이 뜸 하다가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면서 방송을 다시 시작하며 수더분한 성격으로 많은 예능에서 활약하면서 요즘 마이크로닷의 인기가 정말 많아진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닷 도시어부 출연

 

도시어부는 마닷 직업을 의심하게 하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본업은 음악을 하는 음악인이지도시어부에서 활약하는 모습은 어부를 의심케 하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방송하는 도시어부 : 나만따라와 마이크로닷의 더욱 재미있는 활약을 기대하면서 내일 본방사수로 꼭 시청해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