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라디오 전현무 응원으로

한혜진 라디오 진행







오늘 방송된 나혼자산다 에서는 한달심 한혜진의 달달한 목소리가 라디오 전파를 통해 송출되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일일 라디오 DJ로 깜짝 변신한 한혜진은 MBC FM포유 "오후의 발견"에서 스페셜 DJ를 맡아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걱정과는 달리 매끄러운 라디오 진행과 재치있는 애드리브를 곁들이며 많은 청취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한혜진 라디오의 편안한 진행은 꼼꼼한 준비에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라디오 방송이 시작되기 한참 전 부터 스튜디오에 미리 나와 대본을 준비하고 혼자서 미리 이미지 트레이닝을 해 보는등 프로 방송인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녀 역시 라디오 진행 경험이 많지 않아 긴장한 모습이 역력 하였지만 걱정과는 달리 연인인 전현무의 응원과 함께 방송을 잘 해 냈다는 평가 입니다.













한혜진은 데뷔 20주년이 된 프로 모델 입니다. 얼마전 20주년을 축하해주는 팬들을 위해 잊고 있었던 자신의 SNS 비밀번호를 찾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위해 고장났던 스마트폰을 고쳐 SNS에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피드를 올렸다고 합니다.













방송이면 방송 예능이면 예능 프로 모델로써의 멋진 모습까지 만능 방송인으로 거듭나고 있는 한혜진씨의 더욱 좋은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