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아 연애의 맛 직업 김정훈 소개팅녀 인스타그램

김진아 연애의 맛 직업 김정훈 소개팅녀 인스타그램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정훈 소개팅녀로 출연중인 김진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그녀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김진아는 연세대학교를 좋업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직업은 인청공항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너무 예쁜 외모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김진아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알려졌는데요 소개팅 남인 김정훈과의 나이차이는 14살 띠동갑 이상의 나이 차이를 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정훈이 워낙 동안 외모로 유명하기 때문에 큰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연애의 맛 방송 에서는 김정훈이 자신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하여 여자친구인 김진아를 소개하는 장면이 방송 되었는데요 방송에서 김정훈의 친구들은 집 냄세가 다르다며 여자친구 김진아가 생긴 이후로 많이 변화한 친구 김정훈에 대하여 연신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연애의 맛에 출연중인 김진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면서 그녀의 SNS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해서도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래 계정이 공개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팔로잉을 하면서 인스타그램 스타가 되었습니다.




















연예인급 미모를 자랑하는 김진아와 그의 남자친구인 김정훈이 현실 커플이 되길 바라면서 방송에서 뿐 아니라 실제 커플이 지속적으로 배출되고 있는 연애의 맛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