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 이혼 부산대 의대 나이 근황

고주원 이혼 부산대 의대 나이 근황







요즘 핫한 예능 프로그램을 꼽자면 TV조선에서 방송하는 연애의 맛을 꼽을수 있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공개 프로포즈를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하였고 김종민 황미나 커플 역시 실제 연애로 발전하면서 연예인들의 리얼 연애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연애의 맛에 새롭게 출연하는 배우 고주원의 일상이 공개 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애의 맛에 출연하면서 배우 고주원이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자리 잡으면서 각종 연관검색어들이 검색되기 시작하여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인 고주원 이혼, 부산대 의대, 나이 그리고 최근 근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고주원의 나이는 1981년생 올해 나이 39세로 서강대 경제학과를 졸업하였고 서강대 재학 당시 잘생긴 외로모 '서강대 원빈'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었습니다.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고주원 이혼 관련 이슈는 어디서 첫 의혹이 제기 되었는지는 몰라도 고주원은 아직 결혼한 적이 없는 총각 입니다. 따라서 이혼이라는 단어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단어이자 루머라는 점 을 분명히 합니다. 또한 고주원 부산대 의대 라는 연관검색어가 검색되고 있는데요 서강대를 졸업후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을 수료하였다고 합니다. 부산대 의대와도 관련이 없는 것 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결혼 적령기를 지난 고주원은 최근 근황을 연애의 맛에서 밝혔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예민해지는 성격을 고백하며 점점 심해지고 있다고 느끼면서 이런게 '노총각 히스테리' 라는 것에 대해 공감하는 삶을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에서 깔끔한 모습의 집안을 보며 패널들이 놀라워하자 나이가 들수록 여성호르몬이 나오면서 집이 어지럽혀 있는걸 볼 수가 없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고주원은 연애의 맛 에서 어떤 소개팅녀를 만나 사랑을 키워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다음주에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