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마닷 실력있는 쇼미더머니 출연래퍼

마이크로 마닷을 잘 알지 못하였던 분들도 도시어부에 출연하면서 수더분한 이미지로 어필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 마닷. 마닷이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마이크로 마닷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 마닷은 지난 2006년 지금은 모르는 사람이 없는 유명MC 도끼와 올블랙이라는 힙합듀오를 결성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때당시 마이크로 마닷 나이 14살 이였죠. 하지만 올블랙 1집 발표이후 활동을 하지 못하였고 아쉽게도 더이상 어린 힙합듀오는 대중의 기억에서 잊혀져 갔습니다. 

 

|마이크로닷 쇼미더머니 출연

올블랙 멤버였던 도끼는 활발하게 힙합씬에서 활동 인정을 받으면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MC로 자리매김 하였는데요 우리나라에 자연스레 힙합붐이 일어났고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에 마이크로닷이 출연 하면서 다시 도끼와의 인연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도끼와 같이 활동하였던 마이크로 마닷은 쇼미더머니 우승후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지만 아쉽게도 1:1 배틀 미션에서 래퍼 블랙넛에게 패하면서 우승까지는 하지 못하였지만 대중에게 마이크로 마닷을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마이크로닷 리얼예능 도시어부 출연

힙합음악을 하는 마이크로 마닷 이였기에 힙합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마이크로닷이 누구인지 잘 알지 못하였지만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리얼예능 도시어부에 출연하면서 이경규, 이덕화 님과의 리얼 케미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 힙합씬이 아닌 예능에서 대중에게 확실한 어필을 하고있는 마이크로 마닷 앞으로의 연예계 행보가 더욱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