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희 딸 김혜수 조카 아내

아빠본색 김동희 딸 김혜수 조카







아빠본색에 출연중인 김동희와 그의 딸 김연수양이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동희는 김혜수의 동생으로 김동희 딸은 김혜수의 조카가 되는데요 김연수양이 화제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2010년 김동희의 아내 김민경씨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한살배기 연수양을 공개하면서 귀엽고 예쁜 외모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던 것은 2012년 출발 드림팀에 가족이 함께 출연하면서 귀엽고 예쁜 외모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김동희는 잘 알려졌듯 국민 여배우 김혜수의 동생 입니다. 딸 연수양 역시 고모인 김혜수를 쏙 빼어 닮은 모습으로 인형같은 외모로 성장하였는데요 김혜수가 가장 예뻐하는 조카가 연수양이라고 합니다.













어린시절 김혜수양과 닮은 모습의 김동희 딸 김연수양 앞으로 더욱 밝고 건강하고 예쁘게 성장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