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몸매 성형전 비키니 이혼 경력?

안신애 비키니 몸매 이혼 경력이?

 

 

 

 

 

 

2019 KLPGA 투어를 준비중인 안신애 프로가 자신의 SNS에 과감한 오플 숄더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모습의 자태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비키니 사진은 안신애 프로의 섹시한 몸매와 함께 "겨울 수영"이라는 글을 남기면서 훈련중 꿀맛같은 휴가를 즐기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안신애 프로는 예쁜 외모와 섹시한 바디 라인으로 비키니 사진을 자신의 SNS 자주 업로드 하는 것 으로 유명하죠. 하지만 안신애 하면 외모로 골프를 친다, 실력이 없다, 성형미인이다 라는 수식어가 항상 따라다녔던 것 이 사실이고 성형전 모습이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KLPGA투어에서 우승을 5년동안 하지 못하면서 외모에 대한 논란이 있었던 것이 사실 입니다. 

 

 

 

 

 

 

 

 

 

 

 

 

 

하지만 시련을 딛고 5년만에 찾이한 우승이 자신의 첫 메이져 대회 우승이였으며 그 우승으로 인해 실력과 함께 외모도 겸비한 골프선수로 자리매김 하게 됩니다. 이후 안신애 프로는 일본 프로골프에 진출 하면서 더욱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게 되는데요 일본에서도 이런 여자 골프선수 캐릭터는 없었기에 더욱 인기를 얻은것 같습니다.

 

 

 

 

 

 

 

 

 

 

 

 

 

 

골프선수 안신애 이혼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갖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안신애 선수는 아직 미혼이기때문에 이혼한 경력이 없습니다. 방송인 마르코와 결혼을 하였던 안시현 프로와 이름이 비슷하여 생겨난 해프닝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