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작약꽃 아프리카tv 인기스타 아시나요

요즘 학생들을 중심으로 텔레비전 프로그램은 보지 않고 유튜브나 1인 미디어인 아프리카tv를 시청하는 인구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tv프로그램보다 자극적인 소재를 다루는 bj들이 많아 더 선호 하는 경향이 있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아프리카tv 인기 bj작약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 bj윽박과 합동 방송을 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bj작약꽃.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bj작약은 사실 만성신부전증이라는 지병이 있어 건강이 좋지 않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동안얼굴에 병때문에 왜소한 체격때문인지 나이가 굉장히 어릴것 이라고 생각하시는데 bj작약꽃 나이는 23살199년생 이라고 합니다.

 

|bj작약꽃, 윽박과 함께 콜라보 방송확인

bj작약꽃은 처음 1인미디어인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했을때 당시 앳된 외모와는 달리 걸걸한 입담으로 철구의 인기를 무너뜨릴 신인으로 많은 화재가 되었는데요, bj윽박과 함께 콜라보로 방송을 진행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bj작약꽃 자신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bj윽박과 함께한 콜라보 방송 말미에는 자신의 아픈 과거를 털어놓았는데요 앓고있는 병 때문에 병원신세를 오래 지어야 했고 병원에 입원할때 마다 큰 돈을 병원비로 지출하여야 했기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었다고 방송에서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bj작약꽃 방송을 시작하면서 경제적으로 좀 도움을 받아 적어도 경제적인 사정 때문에 치료를 못받을일은 이제 없을듯 하네요

 

bj작약꽃의 앞으로 1인 미디어에서 더 큰 활약을 기대해 보면서 건강도 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