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0.8 정식버전 출시링크

오늘 12월 21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배틀그라운드 정식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베타 버전으로 출시하여 전 세계적으로 이런 엄청난 인기를 얻은 게임은 게임 역사를 찾아봐도 없을듯 한데요 오늘은 배그 정식출시 버전 설치 이후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0.8 링크를 소개해 드리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0.8은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어두운 환경에서 적을 좀 더 밝게 보이기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리쉐이드를 설치를 했냐 안했냐의 차이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하는 유저라면 모두 설치 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0.8 다운로드 방법

먼저 리쉐이드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수 있는 링크에 접속 하셔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면 됩니다. 아래 남겨드리는 주소는 리쉐이드 공식 웹페이지 때문에 악성코드등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된다는 사실. 무조건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https://reshade.me/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배틀그라운드 리쉐이트 3.0.8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PC에 설치를 해 주시면 되는데요 설치하는 방법은 설치파일을 더블클릭 해 주시면 쉽게 인스톨을 하실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0.8 설치후 설정방법

가장 중요한 부분이 리쉐이드를 설치하신 다음 게임에 맞게 설정을 해 주시는 것 입니다. 가장 먼저 해 주셔야 할 부분이 "셀렉트 게임"에 들어가신다은 "TSL게임"을 찾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이때 '다이렉트3D 10+' 선택을 해 주시면 되구요 

 

마지막으로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0.8 설정을 해 주시면 되는데 수 많은 체크박스를 전부 해제해 주신후 AdaptiveSharpen.fxTechnicolor2.fx 두 가지 체크해 주신후 완료해 주시면 설정 완료!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0.8 설치후 좀 더 밝은 환경에서 재미있는 게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