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에몽 성별 김유리 남자가 아니라구요

트위치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스트리머 마루에몽. 마루에몽 김유리는 코스프레를 하는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쁜 외모에 풍만한 몸매 때문인지 많은 남성팬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스트리머 인데요

 

여자인줄만 알았던 마루에몽 성별 논란이 이슈가 되었는데 도대체 무슨 이슈로 인해 마루에몽 김유리가 여자가 아닌 남자라는 루머가 퍼지게 되었는지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마루에몽 성별 논란의 시작 방송

마루에몽 성별논란 이슈가 시작된것은 "남자인걸 걸린 마루에몽" 영상이 업로드 된 이후 이슈가 되었는데요 마루에몽 김유리는 남자가 아니면 알기 힘든 군대 관련 이야기를 너무 잘 알고 있었기에 마루에몽이 남자가 아니냐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방송에선 군필자가 아니면 알기 힘든 군가나 복무신조등 현역을 다녀오지 않았다면 절대 알수 없는 사실을 너무나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본 시청자 사이에서 마루에몽 성별이 남자다 라는 소문이 퍼져나갔습니다.

 

|마루에몽 김유리 트위치 방송 보기

하지만 마루에몽 김유리 성별은 남자가 아닌 여자로 밝혀졌고 마루에몽 성별이 남자라는 이슈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게 되었습니다.

 

완벽 베이글 스타 마루에몽 김유리 성별 논란에 더이상 휘말리지 말고 앞으로 더욱 활발한 코스프레 방송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