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 전남편 배준성 이혼 이유

김청 전남편 배준성과 이혼 이유는?

 

 

 

 

 

 

80년대 청순 가련의 대명사인 배우 김청의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청은 1981년에 개최된 MBC 미스 선발대회에서 2위 성적인 준미스에 입상하면서 1년뒤 MBC 공채 14기 탤런트에 합격하면서 배우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탤런트 데뷔후 승승장구 할 것 만 같던 그녀의 인생은 처음부터 쉽지 않았는데요 데뷔 하자마자 모친의 빚을 갚기 시작하여 무려 13년간 30억원이라는 큰 돈을 갚았다고 고백하며 보는이들을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김청의 어머니는 잘못된 빚보증으로 인하여 30억원이라는 큰 빚을 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그녀는 1998년에 늦은 나이에 중견 사업가인 배준성씨와 결혼을 하게 되었으나 결혼식 직후 3일만에 이혼을 하며 다시 한번 그녀에게 시련이 왔습니다. 전남편 배준성과의 이혼 이유는 신혼여행지에서 도박에 빠진 남편을 보며 곧바로 결혼을 취소하고 그 후로 절에 들어가 1년을 살았다고 합니다.

 

 

 

 

 

 

 

 

 

 

 

 

 

그녀의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절에서 나오고 5년여간 은둔 생활을 하였고 좋은 기회에 2000년대 초반 방송활동에 복귀하여 지금까지 좋은 모습으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