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이혼 남편 구속 신뢰 깨져

김나영 이혼 발표 남편과의 신뢰 깨져

 

 

 

 

 

 

 

방송인 김나영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남편과의 이혼 사실을 밝히며 두 아들과의 새로움 삶을 시작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29일 자신이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를 통해 이혼 사실을 밝혔는데요 남편과의 신뢰가 깨지면서 더 이상 함께 삶을 살아갈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살아갈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방송인 김나영 남편은 잘 알려져 있듯 지난해 11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법 위반 및 사설 도박장 개설 혐의로 구속되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남편이 하던 불법적인 일은 금융감독원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운영하면서 1000여명의 회원들을 모집하여 최대 200억원의 불법적인 부당 이득을 취한 것으로 혐의가 밝혀졌습니다.

 

 

 

 

 

 

 

 

 

 

 

 

 

김나영 남편 구속 사실이 알려지자 자신의 소속사를 통해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는데요 자신의 남편이 불미스러운 일로 연류되면서 구속되어 많은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친점을 공식 사과드리면서 자신도 남편이 하는 일이 어떤 일인지 잘 모르지만 먼저 사과를 드린다는 입장을 밝힌바 있습니다.

 

 

 

 

 

 

 

 

 

 

 

 

 

한편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나영은 김구라에게 남편이 어떤 일을 하는지 잘 모르겠다고 고백하면서 김구라의 예언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잘 확인하고 네 눈으로 직접 확인하라는 조언이 지금 시점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