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인스타그램 논란 사진 발끈

설리 인스타그램 논란 사진에 대해 발끈

 

 

 

 

 

 

자신의 SNS 계정인 인스타그램에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설리가 자신의 논란 사진에 대해 발끈하고 나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항상 파격적인 사진을 업로드 하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파격적인 사진을 업로드 한 후 팬들의 반응에 대하여 "내가 왜!!" 라는 댓글을 달며 발끈하였습니다.

 

 

 

 

 

 

 

 

 

 

 

 

 

사실 설리 인스타그램 사진 논란은 어제 오늘일이 아닌데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속옷을 입지 않은듯 한 모습으로 방송을 진행하는 가 하면 여러번 파격적인 사진을 업로드 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설리의 행보에 배우 김의성은 설리의 행동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며 멋있는 모습이라고 밝히여 설리를 응원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설리는 지난 2015년 활동중이던 걸그룹 에프엑스를 공식 탈퇴하였고 이후 개별 활동을 하였습니다.

 

 

 

 

 

 

 

 

 

 

 

 

설리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미미의 정체는 진리상점의 점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려진 바로는 설리가 먼저 미미에게 DM을 발송하였고 두 사람이 인연이 되어 친구사이로 발전하여 진리상점을 함께 운영하는 동반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