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 나이 비키니 몸매 서울대 출신 연예인

 

이시원 서울대 출신 연예인 미모의 재원

21일 방송된 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이시원이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알려진대로 이시원은 서울대 출신 연예인으로 엄친딸로 불리는 미모의 재원 입니다. 과거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에 출연하여 서울대 경영학 학사를 졸업 한 뒤 동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학업을 뒤로하고 배우를 택한 이유는?

이시원은 어린 학창시절 부터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각종 수학경기대회, 과학발명대회, 미술대회에서 입상하면서 두각을 나타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서울대학교에 합격하고 입학하여 동아리에서 연극을 처음 접했다고 합니다. 그후 열심히 연극을 하였고 그후 많은 노력 끝에 지금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원 나이 비키니 몸매 프로필

배우 이시원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학력은 앞서 설명 드렸듯 서울대학교와 서울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였습니다. 예쁜 외모와 비키니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의 전 남편인 이수진 역할을 연기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시원 아버지 멘사 회장

이시원의 아버지는 전 멘사 회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렸을떄 한 번 쯤은 사용해 보았을 연필교정기의 발명가라고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신이 어린시절 연필 잡는 것 을 힘들어 하니 아버지가 발명해 주셨다고 밝히며 남다른 집안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