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남편 유리홀딩스 승리 비지니스 파트너

 

박한별 남편 유리홀딩스 버닝썬 본사 의혹

배우 박한별 남편과 승리와의 남다른 친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한별 소속사는 어제 보도자료를 통해 박한별 남편과 승리가 비지니스 파트너이고 유리홀딩스의 공동 대표이사직을 맡았다고 밝혔는데요, 지난 3월 승리는 군입대 문제로 대표이사직에서 사임 하였고 유리홀딩스에서 계획하였던 사업은 진행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유리홀딩스 버닝썬 본사?

성폭행, 마약범죄 의혹등 각종 의혹으로 현재 영업을 중단하고 경찰 수사가 시작되어 첫 구속자가 나오는등 수사가 빠르게 진행 되고 있는데요, 지주사인 유리홀딩스 역시 책임을 피하기는 어렵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유리홀딩스가 버닝썬의 본사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박한별 측 공식 입장은?

소속사는 박한별 남편과 승리가 비지니스 파트너로 함께 일 하였던 것은 사실이오나, 박한별 남편은 일반일이고 사생활 이기 때문에 소속사는 자세한 내용을 알지 못하나 정확한 사실 관계가 확인 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박한별 남편 에 대한 추측석 보도 자제를 요청 하였습니다. 

 

 

 


박한별 남편 결혼 임신 출산까지

박한별의 결혼 발표는 다소 갑작스러웠는데요 지난 2017년 11월 드라마 보그맘에 출연중이였던 박한별은 드라마가 진행되고 있는 도중 자신의 sns에 임신 4개월임을 밝히며 혼인신고를 이미 마친 상태라고 깜짝 공개 하였습니다. 지난해 4월 박한별을 건강한 아들을 출산 하였고 남편은 금융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