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야줘봐 심쿵케미 이승기 달달하네

영화 오늘의연애 남여 주인공으로 출연한 문채원과 이승기, 영화 홍보목적으로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에서 역사에 남을 심쿵 장면이 탄생하였습니다. 문채원 야줘봐 심쿵 영상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연애 홍보차 출연한 런닝맨에서 이런 명장명이 탄생하리라곤 문채원 이승기등 아무도 상상을 하지 못하였을껀데요 방송후 문채원 야줘봐 가 화제가 되면서 영화 흥행에도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문채원 야줘봐 심쿵영상 다시보기

영상을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문채원 야줘봐 영상은 이승기와 런닝맨에서 서로 적으로 만나 미션을 수행하는 도중 문채원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이승기가 갖고 있었기 때문에 그 아이템을 얻기위해 애교를 부리는 장면 입니다.

이 영상을 보고 정말 심쿵한 남자팬들이 정말 많았죠. 이후로 진짜사아니에 출연한 걸스데이 혜리가 "아이잉" 애교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요즘엔 애교있는 여자의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문채원 야줘봐 애교가 사랑을 받은 이유를 생각해 보니 방송에서 보여지는 가식적인 애교가 아닌 둘의 친분을 느낄수 있는 진정성 있는 애교였기 때문에 팬들의 마음을 심쿰하게 하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예전에 화제가 되었던 런닝맨 문채원 야줘봐 영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이런 진정성 있는 애교 영상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