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op.gg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정식 출시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게된 게임 배틀그라운드. 같이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실력을 알기위해서 배틀그라운드 전적을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총 3군데 전적확인 사이트에서 배틀그라운드 전적을 확인해볼수 있는데요 오늘은 전적확인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pubg.op.gg'를 검색해보면 쉽게 접속할수 있는 배그 전적확인 사이트. 롤 게이머 분들에게 전적 확인으로 유명했던 'op.gg'에서 배틀그라운드 스탯확인 사이트인 pubg.op.gg 를 오픈하였습니다. 

 

|pubg.op.gg 유저들이 많이 이용하는 이유

다른 배그 스탯 확인 사이트와는 차별화를 둔 pubg.op.gg 는 매번 접속을 하여 스탯을 확인하는 것이 아닌 미션마다 자동으로 기록이 되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다는 점을 꼽을수 있습니다.

같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한 팀원들의 게임 스탯 통계도 자동으로 뽑아주기 때문에 편리성을 이유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 닥지지

다음으로 배틀그라운드 유저분들에게 유명한 전적검색 사이트는 닥지지로 알려진 dak.gg 입니다. 배그유저 닉네임만 알고 있으면 쉽고 편하게 스탯을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또한 사이트 상단 배그 동시 접속자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포스팅을 하고있는 지금 현재 동시접속자가 250만명에 달하네요.

 

정식 출시 이후 더욱 많은 유저가 생긴 배틀그라운드. 사실감 있는 게임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재미있게 플레이 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