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치밍 여친 대륙의 훈남의 그녀

요즘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대륙의 훈남으로 잘 알려진 페이치밍의 인기가 정말 뜨겁습니다. 미소년 같은 외모로 틱톡 어플로 영상을 업로드하고 짧은 시간동안 50만명에 육박하는 팔로워가 있는 떠오르는 대륙의 sns 훈남 입니다.

 

많은 분들게서 페이치밍 여친의 존재에 대해 굉장히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페이치밍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치밍 여친, 나이, 과거, 인스타

백옥같은 햐얀피부와 귀여운 강아지상 페이스를 소유한 페이치밍, 라이관린을 연상캐하는 외모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 떠오르는 대륙의 sns 미소년 스타 입니다. 완벽한 미소년 페이치밍 여친은 당연히 있겠죠?

 

페이치밍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 나이로는 22살 대학생이구요, 다니는 학교는 산동지닝대학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키도 180cm이 넘는다고 알려졌는데요 고등학생때는 이렇게 훈남은 아니였는데 학업 스트레스로 30kg 이상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지금의 외모를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수술임을 대륙의 훈남 페이치밍이 인증해 주었네요.

 

하지만 궁금해 하시는 페이치밍 여친 사진은 공개된게 아직은 없구요 페이치밍 여친은 있다고 합니다. 중국에서도 여친의 존재에 대해 네티즌 수사대가 열심히 수사중이니 조만간 밝혀지지 않을까 기대를 해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