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2 공개

에어팟2 공개

애플이 에어팟2를 공식 공개 하였습니다. 무선 이어폰의 새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에어팟1에 이어 2세대 모델인 에어팟2를 공개 하였는데요 애플에 따르면 에어팟2는 배터리의 지속 시간이 늘어났고 아이폰과 아이패드와의 페어링 기능이 더욱 향상 된 모델 이라고 합니다. 또한 H1 칩이 탑재되어 구형 에어팟에 비해 통화가능 시간이 최대 50%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보이스 컨트롤 기능 "헤이 시리"

새로운 에어팟2 에선는 "헤이 시리"라는 말을 통하여 음성인식 비서인 시리를 부를수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 기능을 통해서 음악의 재생과 오늘의 날씨 등 간단한 음성명령을 내려 기기를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1세대에서는 시리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는 에어팟을 손으로 컨트롤 하여야 했습니다.

 

 

 

 

 

 

 

 

 

 

 


 

에어팟2 최대 사용 시간은

에어팟2는 전작에 비하여 더욱 길어진 사용시간이 특징이라고 밝혔는데요 음악의 재생을 최대 5시간 까지 가능하며 통화는 최장 3시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배터리가 방전 된 상태에서 급속 충전을 하면 음악을 3시간 통화는 2시간을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선충전 기능이 탑재된 에어팟2

에어팟2는 무선충전도 가능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무전충전 케이스로 에어팟을 무선충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는 에어팟1 이용자도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로 무선충전 케이스를 따로 구입을 하면 되는데요 무선충전 케이스는 별도로 9만 9천원에 판매 된다고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