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오늘 개막 144경기 중계는?

2019 프로야구 오늘 개막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오늘 드디어 많은 야구팬들이 고대하던 2019 프로야구가 팀당 144경기의 대장정을 시작합니다. 오늘 개막전은 잠실에서 두산과 한화, 인천문학에선 SK와 KT, 광주에서는 기아와 LG, 창원에서는 NC와 삼성, 부산사직에서는 롯데와 키움이 2019 프로야구 개막전을 치르게 됩니다.

 

 

 

 

 

 

 

 

 

 


프로야구 개막전 매진 최다관중 

프로야구를 오랫동안 기다리신 팬들은 개막전에 맞추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홈경기 티켓을 일찌감치 예매하면서 잠실과 사직 창원과 광주경기의 인터넷 예매분은 모두 매진된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미 5개 개막전 5경기 10만장이 넘는 티켓이 팔려 나가면서 올해 프로야구의 흥행을 예고 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는?

오늘 프로야구 개막전은 지상파 3사에서 모두 생중계로 선수들의 경기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 입니다. 중계권 관련 이슈로 인하여 팀당 10경기씩 치뤄진 시범경기는 구단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되었는데요 본격적으로 시즌이 시작하였고 개막전이라는 상징성이 있는 만큼 지상파 3사에서 모두 중계를 결정 하였습니다.

 

 

 

 

 

 

 

 

 

 


2019 프로야구 우승팀 전망은?

2019 프로야구 우승팀 전망을 알아보면 3강 구도가 될 것 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지배적 입니다. 지난 몇년간 뛰어난 성적을 올리고 있는 화수분 야구의 원조 두산베어스와 지난해 정규시즌은 아쉽게 준우승으로 머물럿지만 한국시리즈에서 두산을 물리치며 우승을 찾이한 SK와이번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키움 히어로즈가 3강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지난해 성폭행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 조상우 선수가 복귀하여 지난해 보다 더욱 탄탄해진 불펜진 구성으로 좋은 전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 입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