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험금청구서 작성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서 작성요령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이 왔을 경우를 대비하여 가입하는 보험. 막상 보혐금을 청구하려면 하는 방법을 알지 못해 당황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생각보다 많습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보험금청구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에는 자동차보험, 의료실비보험,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암보장보험 등 여러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국내 최대의 화재보험사 인 만큼 많은 가입자들이 보험을 가입하고 불의의 사고를 당했을 시 보험금을 받고 있으신데요,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는 가장 먼저 보험금청구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셔야 합니다. 삼성화재 보험금청구서 양식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보험금청구서 양식.pdf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가장 먼저 피보험자와 계약자 개인정보를 기입 한 뒤 사고 내용에 대한 사실을 빠짐없이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실손의료비 청구를 위한 내용 역시 사고에 해당함으로 사고 사항에 기입을 해 주시면 되는데요, 



상해가 아닌 질병의 경우에도 병명과 방문한 병원 그리고 보험금 수령 계좌를 기입 한 뒤 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여 신청서와 함께 삼성화재 고객센터로 보내면 심사후 보험금 지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서류준비가 완료 되었다면 보험금 청구서 접수처에 접수를 해 주시면 되는데요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에서도 서류 제출이 가능하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접수 또한 가능합니다. 







PC로 홈페이지 접속을 한다면 공인인증서가 있으셔야 한다는 점 꼭 잊지마세요.











PC와 스마트폰을 활용한 서류 제출이 어렵다면 삼성화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서류를 제출 할 수 있는 팩스번호를 받아 팩스로 접수하셔되 되는데요, 팩스도 어려우신 분들은 우편을 활용하여 등기접수 또한 가능 합니다.








갑작스러운 자동차사고를 당했을 경우에는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114 로 전화를 걸어 사고 접수를 하신 다음 보험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