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cgv 상영시간표, 현재상영작 안내

동탄 CGV 상영시간표, 현재 상영작 안내

 

 

 

 

경기도 동탄에는 2곳의 CGV가 있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6 메타폴리스 주상복합에 위치한 동탄 CGV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537 라스플로레스 A동 5층에 위치한 동탄역 CGV가 있는데요, 오늘은 동탄CGV의 현재상영작 과 상영시간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CGV는 총 8개의 상영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475석이 마련되어 있는 대형 멀티플렉스 극장 입니다. 3D 상영관과 고객님들의 편한 영화관람을 위하여 1900 X 1020 사이즈의 초대형 스크린매표소가 준비되어 있는 극장을 방문하는 고객님들은 기다리지 않고 편리하게 티켓판매기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동탄 CGV 상영시간표

 

 

 

극장의 상영시간표는 개봉작에 따라 그리고 영화의 인기에 따라서 스크린 배정이 달라지기 때문에 꼭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 보셔야 하는데요, 하단에 안내해 드리는 링크를 통해 동탄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동탄 CGV 실시간 상영시간표

 

 

 

현재 상영중인 현재상영작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동탄 CGV에는 총 8편의 영화가 상영중입니다. 가장 예매율이 높은 영화는 현재 알라딘이 찾이하고 있는데요, 전국에서 하루에 40만명 정도가 영화를 보고 있으며 현재 누적 관객 800만명을 돌파한 인기작 입니다. 인기작인 만큼 동탄 CGV에서도 가장 많은 스크린을 배정 하면서 관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많은 관객들이 찾고 있는 애니메이션인 토이 스토리4 입니다.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절대 놓지면 안되는 영화인데요, 현재 누적관객 200만명을 앞두고 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역시 동탄 CGV에서도 많은 스크린을 배정 하면서 다양한 시간대에 관람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존 웍3-파라벨룸 입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영화 예매율 3위에 오른 영화입니다. 액션 범죄 스릴러물을 좋아하신다면 꼭 봐야하는 영화인데요, 관람객 평점 8.65의 믿고 보는 액션 스릴러 물 입니다.

 

 

 

 

다음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입니다. 칸 영화제에서 최고의 상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기생충은 개봉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현재 누적 관객수 천만명을 바라보고 있는 영화 입니다. 개봉 한달을 맞이하여 스크린의 숫자가 줄어들면서 하루에 9만여명의 관람객이 영화를 관람중인데요, 천만 관객 돌파는 쉽지 않아 보이지만 세계적인 영화제인 칸 영화제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아직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추천드리는 영화 입니다.

 

 

 

 

 

다음 순서로는 애나벨 집으로, 롱 리브 더 킹-목포영웅, 비스트, 천로역정 : 천국을 찾아서 순서로 예매율이 높은것 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동탄 CGV 위치 주차는?

 

 

동탄 CGV의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앙로 230 (반송동, 메타폴리스 A블럭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관람한다면 4시간 무료 주차권이 제공 되며 시간 초과 이후에는 30분당 500원의 주차료가 부가됩니다. 영화관람 후 사전에 무인정산기를 이용하여 출차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