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인면어 옆모습 미모논란

얼마전 신곡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트와이스, 몇일전 나연 골반뽕에 관한 포스팅을 소개해 드렸는데 오늘은 나연 인면어 이슈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트와이스 멤버중 유난히 외모에 관한 이슈가 많은 멤버 나연, 제가 보기엔 귀엽고 예쁘기만 한데 왜 이런 이슈가 자꾸 생겨난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연 골반뽕 논란 역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나연의 골반이 굉장히 어색한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 나연 골반뽕 논란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나연 인면어 이슈는 귀엽고 예쁜 앞모습과는 달리 나연의 컴플렉스인 옆모습 미모 때문에 이슈가 된 것 같습니다.

 

|나연 인면어 옆모습 외모논란

몇몇 방송에서 나연 옆모습이 나왔고 앞모습에 비해 옆모습이 못생겼기 때문에 인면어 논란이 이슈화 되었구요 몇몇 댓글에선 나연의 옆모습이 인면어를 닮았다라는 글이 퍼지면서 나연 연관검색에서 나연 인면어가 생길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이슈 입니다.

 

 

하지만 논란은 논란일뿐 인터넷에 올라온 나연의 옆모습은 악의적으로 못나온 부분을 캡춰하여 나연 인면어 이슈를 화제화 시켰을뿐 다른 영상을 찾아보면 나연의 미모는 이런 논란에 휩싸일만큼 나쁘지 않은데 왜 이런게 이슈가 되었는지 팬 입장에서 봤을때는 정말 모르겠네요.

 

|나연 인면어 본인에겐 큰 상처

이런 인터넷상의 논란은 나연 본인에게 큰 상처로 남을수 있는데요  더 이상 이슈가 되지 않고 더욱 밝고 예쁜 모습을 팬들에게 오래도록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트와이스의 맏언니 나연의 2018년 더욱 왕성한 활동 기대하면서 이러한 논란은 신경쓰지 마시고 더욱 힘내시길 한사람의 팬으로써 기원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